JS

2013년 9월 28일 토요일

기기 관리자 문제 해결

문제가 발생하는 원인:
* OTA를 빨리 받기 위한 방법 중에 Google Services Framework의 데이터를 지우는 방법이 있다. 그런데 이 방법을 적용하면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.

안드로이드 기기 관리자에 내 기기가 안 보이는 경우

참고: https://support.google.com/accounts/answer/3265955?hl=ko

1. Google 설정에서 원격 기기 초기화 허용을 비활성화한다.
2. 설정 > 애플리케이션에서 Google Play 서비스의 데이터를 지운다.
3. Google 설정에서 원격 기기 초기화 허용을 활성화한다.
4. 기기를 리부팅하고 기다린다.

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 기기가 안 보이는 경우 (앱 원격 설치 불가능)

참고: https://support.google.com/googleplay/answer/1141080?hl=en

1. 설정 > 애플리케이션에서 Google Play 스토어의 데이터를 지운다.
2. 플레이 스토어를 다시 실행하면 약관 동의를 묻는 창이 다시 나올 것이다. 여기에 동의하고 기다린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